공지사항
2017학년도 편입학 등록금 환불 안내
- 작성자
- IPSI관리자
- 조회
- 4351
- 작성일
- 2017.02.03
2017학년도 편입학 등록금을 납부 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서류를 본교 입학관리본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등록금 환불기간 : 2017. 2. 6.(월) ~ 2. 16.(목) 16시 [공휴일(토요일 포함) 제외]
2. 환불금액 : 납부한 등록금 전액
3. 환불신청방법 : 아래의 서류를 방문 또는 팩스 제출
가. 등록금 환불요구서 : 첨부 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 작성 시 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하여야 함(서명 또는 도장 날인이 없는 경우 무효)
나. 본교 등록금 납부 영수증
- 은행에 방문 납부한 경우 수납 후 받은 영수증 원본
- 인터넷뱅킹/폰뱅킹으로 납부한 경우 농협에서 납부 조회하여 출력한 납부 내역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공적 신분증) 사본
- 팩스 제출 시 본인의 얼굴, 주민등록번호가 인식 가능해야 함
4. 제출된 서류는 입학관리본부에서 확인하고 등록금 환불 업무는 재정정책팀에서 처리합니다.
따라서 환불 신청 즉시 환불을 원칙으로 하나 환불 접수 후 1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환불 접수 후에는 즉시 불합격 처리되며 환불이후 절대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