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보도자료

지역민을 위한 온오프라인 문화특강(전창록 경북경제진흥원장 기업 마케팅 전략)(2020.08.05.)

작성자
KITNEWS
조회
3238
작성일
2020.08.12
첨부

20.08.05. 지역민을 위한 온오프라인 문화특강(전창록 경북경제진흥원장 기업 마케팅 전략).hwp

(2020.08.05.)

금오공과대학교가 지역사회 문화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창록 경상북도경제진흥원장을 초청해 오프라인 문화특강을 개최했다.

5일 대학 디지털관에서 열린 특강은 초연결 시대 기업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수강자들의 안전을 위해 사전 접수를 받아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진행됐으며, 지역 시민들을 위해 추후 온라인으로 강의를 송출할 예정이다. 강의는 1다움’, 2연결하라’, 3그리고 한 명으로 나누어 현시대 소비자들을 대하는 기업의 자세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진행됐다.

전창록 원장은 현재 우리는 인간과 인간, 사물과 인간, 사물과 사물 등으로 연결의 폭과 깊이가 확대되는 초연결성의 시대에 살고 있다, “애프터 코로나 시대, 더욱 중요해진 소통의 의미를 되새기며 가치 있는 다움으로 고객 한 명을 감동시킬 수 있어야 연결을 통해 다수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